오리엔트메탈
로고

커뮤니티
 HOME > 커뮤니티 > 공지사항
 
작성일 : 20-10-15 11:41
합금강(Alloy Steel)이란?
 글쓴이 : 운영자
조회 : 253  
합금강은 기계적 특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중량 기준으로 1.0 %에서 50 % 사이의 다양한 원소와 합금 된 강철입니다. 합금강은 저 합금강과 고 합금강의 두 그룹으로 나뉩니다. 둘의 차이는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. Smith와 Hashemi는 차이를 4.0 %로 정의하고 Degarmo 등은 8.0 %로 정의합니다. [1] [2] 가장 일반적으로 "합금강"이라는 용어는 저 합금강을 의미합니다.

엄밀히 말하면 모든 강철은 합금이지만 모든 강철이 "합금 강철"이라고하는 것은 아닙니다. 가장 단순한 강철은 탄소 (C)와 합금 된 철 (Fe)입니다 (유형에 따라 약 0.1 % ~ 1 %). 그러나 "합금강"이라는 용어는 탄소 외에 의도적으로 추가 된 다른 합금 원소가있는 강을 가리키는 표준 용어입니다. 일반적인 합금에는 망간 (가장 일반적인 합금), 니켈, 크롬, 몰리브덴, 바나듐, 실리콘 및 붕소가 포함됩니다. 덜 일반적인 합금에는 알루미늄, 코발트, 구리, 세륨, 니오븀, 티타늄, 텅스텐, 주석, 아연, 납 및 지르코늄이 포함됩니다.

다음은 합금강 (탄소강과 비교하여)의 개선 된 특성 범위입니다 : 강도, 경도, 인성, 내마모성, 내식성, 경화성 및 고온 경도. 이러한 개선 된 특성 중 일부를 달성하기 위해 금속은 열처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.

이들 중 일부는 제트 엔진의 터빈 블레이드 및 원자로와 같이 이국적이고 매우 까다로운 응용 분야에서 사용됩니다. 철의 강자성 특성으로 인해 일부 강철 합금은 전기 모터 및 변압기를 포함하여 자기에 대한 반응이 매우 중요한 중요한 응용 분야를 찾습니다.

 
   
 

로고
회사소개 제휴문의 찾아오시는길